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Logback
- 메모이제이션
- Zuul
- 완전 탐색
- ZuulFilter
- docker-compose
- 구간 트리
- Spring Cloud Config
- BFS
- spring boot
- 달팽이
- 스프링 시큐리티
- Java
- 다익스트라
- 이분 탐색
- Gradle
- 유레카
- 이분 매칭
- 도커
- 플로이드 와샬
- 비트마스킹
- spring cloud
- 백트래킹
- 서비스 디스커버리
- 스택
- 주울
- 게이트웨이
- dp
- 트리
- 구현
Archives
- Today
- Total
Hello, Freakin world!
[채팅앱] 채팅룸 서버 테스트 추가 및 진행 상황 본문
ChatRoomServer의 단위테스트 및 통합테스트 추가(v1.1)
이제 채팅룸 서버는 에러가 없는 이상 완성됐다고 간주하고,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자.
https://github.com/johnna-endure/chatroom-server
진행 상황
이제 다시 Selector를 이용한 논블로킹 방식의 서버부분과 이 두 가지 서버에게 요청을 보내는 콘솔 앱 부분 작성에 들어가면 된다.
참고로 이벤트 방식의 논블로킹과 동기 방식의 논블로킹은 서로 완전히 통신하는 방식이 다르다.
이에 관해서는 나중에 글로 작성하도록 하자.
'Toy Project > 채팅 앱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팅앱] 클라이언트와 채팅룸 서버 1차 연결 완료 (0) | 2020.04.16 |
---|---|
[채팅앱] 자바 모듈 프로그래밍의 필요성을 느끼다 (0) | 2020.04.14 |
[채팅앱] 채팅룸 서버 1차 완성 (0) | 2020.04.07 |
[채팅앱] ChatRoom 서버 설계 (0) | 2020.03.20 |
[채팅앱] ChatRoom 서버가 제공할 API (0) | 2020.03.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