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달팽이
- docker-compose
- 이분 탐색
- Zuul
- 도커
- BFS
- 백트래킹
- Spring Cloud Config
- Gradle
- 게이트웨이
- 완전 탐색
- Logback
- spring cloud
- 비트마스킹
- Java
- 이분 매칭
- spring boot
- 다익스트라
- 스프링 시큐리티
- 주울
- ZuulFilter
- 서비스 디스커버리
- 구현
- dp
- 플로이드 와샬
- 스택
- 메모이제이션
- 구간 트리
- 트리
- 유레카
Archives
- Today
- Total
Hello, Freakin world!
[채팅앱] ChatRoom 서버가 제공할 API 본문
POST /room | 채팅방 생성 요청
응답 : 성공 또는 실패여부
GET /room/{ id } | 채팅방 조회 요청
응답 포맷
상태코드 설명
ChatRoom Json객체
GET /rooms | 채팅방 리스트 요청
응답 : List<Room>
POST /room/{roomId} | 채팅방 참가 요청
응답 :
참가 가능시 id에 해당하는 ChatRoom 객체를 body에 Json 형태로 보낸다.
참가 불가능시 body는 null이다.
DELETE /room/{roomId} | 채팅방 삭제 요청
응답 : 성공 또는 실패 여부
Request 메세지 형식
| method url
|
| [data]
응답 메세지 형식
| 상태코드 [상태 설명]
|
| [data]
'Toy Project > 채팅 앱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팅앱] 채팅룸 서버 1차 완성 (0) | 2020.04.07 |
---|---|
[채팅앱] ChatRoom 서버 설계 (0) | 2020.03.20 |
[채팅앱] 또 한번의 코드 뒤엎기 (0) | 2020.03.16 |
[채팅앱][클라이언트] 논블락킹 ConnectionLoop 기능 구현 및 고찰 (0) | 2020.03.11 |
[채팅앱] 클라이언트 서버 통신 - 첫번째 목표 설정 (0) | 2020.03.0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