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스프링 시큐리티
- Logback
- 서비스 디스커버리
- Spring Cloud Config
- 게이트웨이
- 백트래킹
- spring cloud
- 트리
- Zuul
- 유레카
- 완전 탐색
- 스택
- 구현
- Java
- 이분 매칭
- docker-compose
- 구간 트리
- spring boot
- 비트마스킹
- 다익스트라
- ZuulFilter
- 달팽이
- BFS
- 주울
- 이분 탐색
- 도커
- 메모이제이션
- dp
- 플로이드 와샬
- Gradle
Archives
- Today
- Total
Hello, Freakin world!
[채팅앱] 채팅룸 서버 1차 완성 본문
간단하게 시작해서 여기까지 오게 되다니 ...
코드를 조금씩 생성하면서 그에 관한 글도 꾸준히 올리려했지만 워낙에 코드를 뒤집어 엎고
대규모 수정하는 경우가 빈번해 글 사이 시간 간격이 상당히 길어졌다.
결국 CompletableFuture 를 이용한 논블로킹 동기 방식의 서버를 1차 완성했다.
아직 단위테스트와 통합 테스트 몇 부분을 더 추가해야 되긴하지만.
내 기준에 정말 의미있는 성과다.
아직 다듬을 코드가 많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코드 품질을 어느 정도는 유지하려 애썼다.
아래는 전체코드다.
(혹시 실행시켜보시려는 분은 .gradle, .idea, build, out 폴더는 삭제하고, 프로젝트는 gradle로 빌드하시면 됩니다. )
이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할말이 많긴 한데,
자세한 설명은 따로 프로젝트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작성하도록 하자.
https://github.com/johnna-endure/chatroom-server
'Toy Project > 채팅 앱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팅앱] 자바 모듈 프로그래밍의 필요성을 느끼다 (0) | 2020.04.14 |
---|---|
[채팅앱] 채팅룸 서버 테스트 추가 및 진행 상황 (0) | 2020.04.08 |
[채팅앱] ChatRoom 서버 설계 (0) | 2020.03.20 |
[채팅앱] ChatRoom 서버가 제공할 API (0) | 2020.03.20 |
[채팅앱] 또 한번의 코드 뒤엎기 (0) | 2020.03.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