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비트마스킹
- Java
- 다익스트라
- ZuulFilter
- 서비스 디스커버리
- 트리
- 메모이제이션
- 구간 트리
- 플로이드 와샬
- 스프링 시큐리티
- 구현
- BFS
- 이분 탐색
- 이분 매칭
- Logback
- 스택
- 완전 탐색
- spring boot
- 달팽이
- 도커
- docker-compose
- spring cloud
- dp
- Gradle
- Spring Cloud Config
- 백트래킹
- 유레카
- Zuul
- 게이트웨이
- 주울
Archives
- Today
- Total
Hello, Freakin world!
채팅 앱 초기 설계 본문
- 콘솔을 이용한 채팅앱 구현하기
- 자바 nio api 이용/ jdk12
'Toy Project > 채팅 앱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팅앱][클라이언트] ClientChannelManager 단위 테스트 작성하기 (0) | 2020.02.26 |
---|---|
[채팅앱][클라이언트] IO 단위 테스트 어떻게 할 것인가? (0) | 2020.02.21 |
[채팅앱][서버] EventLoop 스레드 설계 (0) | 2020.02.21 |
[채팅앱][서버] non-blocking IO 다중 연결 서버 아키텍처 (0) | 2020.02.21 |
[채팅앱][클라이언트] 시작하기 - 서버와 연결하기 (0) | 2020.02.21 |
Comments